쏘쏘한 밍`s

김해 삼계 겨울에도 콩국수 먹을수 있는 국수 맛집 정성별미국수 삼계본점 본문

맛집&후기

김해 삼계 겨울에도 콩국수 먹을수 있는 국수 맛집 정성별미국수 삼계본점

밍`s 2024. 1. 25. 10: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s입니다
예전부터 자주 가던 국수집인데
요즘 예능에 콩국수가 나오는 것 보고 너무 먹고 싶어서
찾아보다 보니 별미국수에 겨울인데도 콩국수를 하더라구요
그래서 점심에 바로 먹으러 갔다 왔습니다
 

 
 
도로명    경남 김해시 삼계로 69번 길 22-23 미리내공원 옆
지번    삼계동 1515-2
☎  055-331-1900
매주 월요일 휴무
10:30 ~ 20:00
주차장 있음 
맞은편에 전용 주차장도 있고 
가게 앞 옆 공원 주변에도 주차가능합니다
 
 

 

 
테이블도 많고 
늘 항상 점심시간에는 손님이 많은 곳
점심시간 지나고 사람 별로 없을 때 찍었어요
1인 테이블도 따로 있어서 혼밥 하기 최고!
 

 
 
늘 올 때는 국수 먹고 단호박죽 포장해 가고 
똑같은 루틴 이번엔 다르게 주문했어요 ㅎㅎ
상호명을 특허를 냈다고 하시네요 
 
 

 
 

 

여기가 유명한 이유!
찐 국내산 콩을 이용해서 
이렇게 한쪽에 콩이랑 잡곡류도 판매하고 있어요
농산물 구매는 현금으로만 가능
 

 
팥칼국수랑 서리태콩국수
겨울과 여름의 콜라보 ㅎㅎ
팥칼국수는 살짝 묽었지만 그냥 일반적인 팥칼국수
대망의 콩국수!!
하필이면 더 좋아하는 서리태까지! 
일단 꾸덕그자체라서 너무 좋았어요
묽은 콩국수는 너무 싫어하거든요 
꾸덕 걸쭉!! 맛도 고소하고 간도 딱
단점아닌 단점이라면 면에 콩물이다 보니 양이 너무 많더라구요
웬만해선 음식 남기는 사람이 아닌데 
다못먹고 남겼어요 ㅠㅠ
그래서 너무 먹고 싶었는데 너무 잘 먹었어요!ㅎ
 
개인적인 입맛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