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한 밍`s

김해 봉리단길 양식과 대만음식(개나리주택) 먹을수있는 피자맛집 안인정미소 본문

맛집&후기

김해 봉리단길 양식과 대만음식(개나리주택) 먹을수있는 피자맛집 안인정미소

밍`s 2024. 1. 23. 11:5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s입니다
봉리단길에서 너무 유명하고 
제일 오래됐고 잘 알지만 한 번도 가보질 못했는데
이번에 기회가 생겨서 다녀와봤습니다
 

 

 
도로명    경남 김해시 봉황대길 62-1 1층 안인정미소
지번    봉황동 7-17
☎  055-336-3065
매일 11:00 ~ 21:00
라스트오더 20:30
브레이크 타임  16:00 ~ 17:00 (주말 ×)
주차장 있음

 

 

향기제작소 옆 가야주차장
가게에서 50m 정도 떨어진 곳에
주차장이 있어요 주차장 주소는 안 나와서
바로옆에 있는 향기제작소 주소를 찍고 가시면 될듯해요
주차는 1시간  무료가능하더라구요
 

 
 

앞 매장에도 테이블들이 있고
안쪽으로 들어가도 엄청 넓은 공간이 있어서
자리는 엄청 많이 있지만 주말에는 웨이팅이 있을 수도 있다는
말도 들은 것 같아요 ㅎㅎ
 

 

 
주문은 키오스크로~
안인정미소는 예전부터 피자 맛집으로 유명했어요
이제야 먹어보다니~!
종류도 다양하고 두 가지 맛으로 맛볼 수 있게
반반피자도 있어요
 

 
 
파스타와 사이드 음료 메뉴  맥주도 있네
필라프, 리조토 같은 밥종류가 없는 게 살짝 아쉽 ~
가격대는 생각보다는 비싼 레스토랑 이런 곳보다 살짝 저렴한 느낌? 

 
 

개나리주택이 확장이전하면서
안인정미소랑 같이한다고 되어있더라구요 ㅎ
양식과 대만음식을 같이 먹을 수 있는 기회!
다음엔 대만음식 도전하러 가봐야겠네요


 

 
 
 
 

 
번호 부르면 가지르가야 되는 
픽업장소도 있고 피클 수저 앞접시 컵 등
전부 셀프바에 있어서 모든 게 셀프
 

 
 
인테리어가 약간 중구난방인 느낌? ㅎㅎ
한쪽은 자개로된 가구 한쪽은 정미기계 
뭔가 뭔지? 모를 느낌이었어요 ㅋㅋ
 

 

 
4인으로 가서
패밀리세트 주문했어요
마르게리따&정미소 반반피자
쉬림프 알리오 올리오, 명란 로제파스타
 
피자가 너무나 크더라구요 ㅋㅋ
피자만 먹어도 배부를 느낌?
역시 기본이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가볍고 상큼한 느낌인 
마르게리따가 더맛있더라구요
지금도 또 먹고 싶네요 
쉬림프 알리오 올리오는 제입에는 살짝 느끼했지만
친구들에겐 인기 좋았어요 
저는 차라리 명란 로제파스타 
찐한 맛은 아니지만 그냥 크림파스타느낌이 강했어요 ㅎㅎ
 

 
 
버팔로윙(5조각), 자몽에이드, 청포도 에이드
세트메뉴에서 시키 버팔로 윙봉은 사이드메뉴에 있던
10개짜리가 아닌 5개
잘못 보고 10개 주는 줄 알고 시켰는데 
5 개인줄 알았을 면 그냥 감자를 시키는 건데..
맛은 있었지만 세트 양이 많아서 살짝 물리는 느낌이었거든요 ㅎㅎ
에이드들은 그냥 기본적인 음료 
4명이서 갔지만 한 명이 소식좌여서 거의 3명에서 
다 먹어야 되는 거라 너무 양이 많더라구요
다음엔 커플세트 시키고 메뉴 하나 더 시키는 게 좋은 것 같네요  
 
개인적인 입맛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