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한 밍`s

창원 동읍 주남저수지 근처 대형 베이커리카페 퍼시먼 커피 본문

카페·디저트

창원 동읍 주남저수지 근처 대형 베이커리카페 퍼시먼 커피

밍`s 2024. 4. 26. 15: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s입니다
근처 지나가다가 이런 곳에 카페가?
하는 곳에 카페가 있더라구요
진짜 SNS에서 안 나왔으면 모를꺼같은ㅋㅋ
 

 
도로명    경남 창원시 의창구 동읍 동읍로 617
지번    석산리 309-3
☎    0507-1359-6407
매일  10:00 ~ 22:00
라스트오더  21:20
 
엄청 으리으리한 사이즈 
대형카페라고 할만하더라구요 ㅋㅋ
 

 

 
주차장 사이즈도 으리으리
그래도 주말에 오면 꽉 찰 듯 평일인데도 차가 많았어요
 

 
 
엄청 넓은 계단 ㅋㅋ
그리고 깜찍한 부엉이 동상
노펫존
노담
케어키즈존
 

 

 
입구가 푸릇푸릇하니깐 뭔가가 설레더라구요 ㅋㅋ
여행 온 거 같기도 하고 다른 나라 같기도 하고
여긴 여기가 최고의 포토존인 느낌
여기가 다했다!!
 

 

 
카운터 쪽이 엄청 넓더라고요 ㅋㅋ
한쪽에는 데워먹을 수 있게 전자레인지도 있고
셀프존이 있네요 
 
 
 

 
 
 

 

 
엄청나게 넓은 카페
진짜로 넓~~~~~~어요 ㅋㅋ
그래서 테이블도 엄청나게 많아요 
중간 부분은 밑으로 내려가는 단차 있는 곳이라
아이들 케어가 필요하긴 하겠더라구요
 

 

 
베이커리 카페답게 엄청 많은 빵들
기본빵 들다 있어요
 

 

특별한 게 없는? ㅋㅋ
모든 카페에 있을만한 빵이 다 있어요
가격대는 그냥 조금? 보통
 

 

 
딸기케이크랑 쑥인절미 케이크도 판매하고
병음료도 있어요 조각케이크는 점점 더 비싸지네요 ㅠㅠ
원두, 머그컵, 초도 판매하고 있어요
 

 

 
음료는 다양하고 있을 거는 다 있는 느낌
가격대는 좀 있는 거 같아요 ㅎㅎ
 

 
여긴 시그니처가 홍시인가 봐요 ㅎㅎ
홍시 음료가 시그니처네요 
쿨하게 패스
 

 
소금빵
담백하고 겉바속촉 기본적이고 
기름지지 않아서 맛있었어요 
 
오미자에이드, 카페라떼 디카페인
음료는 그냥 기본적인 맛이었어요 
오미자는 살짝 달긴 했어요 ㅎㅎ
 
개인적 인입맛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