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한 밍`s

김해 봉리단길 디저트 수플레가 유명한 맛집 카페 사계 본문

카페·디저트

김해 봉리단길 디저트 수플레가 유명한 맛집 카페 사계

밍`s 2024. 4. 25. 11:3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s입니다
꼭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가보는 카페!
너무 먹어보고 싶었어요 수플레 라는 거...
 

 

도로명    경상남도 김해시 김해대로 2315번 길 26-7 파란 지붕 단독주택
지번    경상남도 김해시 봉황동 224-8 파란지붕 단독주택
☎    0507-1396-4030
매일 12:00 ~ 21:00
라스트오더 20:00
주차장
건물뒤편 무료 공영주차장
 
예전에 이전하기 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카페였는데 이제야 가보다니 ㅠㅠ
안 없어져서 다행이다 해야 되는 건가...ㅎ
 
 

 

 
외관은 한옥카페 그 느낌 그대로
심플해요 ㅎㅎ
입구가 안쪽에 있어서
주택집 안쪽으로 들어가서 여긴가? 했어요
맞더라구요 ㅋㅋ
 

 

 
테이블 의자는 전부 나무 테이블들이 독특한 게 많아요
창문 보고 앉을 수도 있고
햇빛 쬐기 참 좋은 카페인듯했어요
 
 
 

 
 
 

 

메뉴는 간단했어요
음료도 기본적이고
수플레는 주문하면 20분~ 25분 정도 걸려서
여유를 가지고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ㅎㅎ
 

 

 
딸기라떼, 레몬에이드 
가격대비 양은 작지만 이쁘긴 하네요 ㅎㅎ
그렇지만 맛은 그냥 기본적은 맛?
이쁨으로 승부한다!
하지만 수플레가 나오고 나니... 음료가 적어야 되는구나... 많았으면
다못먹었겠다 싶었어요.. 생각보다 너무 큰 수플레
이렇게 큰 줄 몰랐어요 ㅠㅠ
 
브라운 치즈 수플레 팬케이크
진짜 몽글몽글하고 퐁신퐁신 살살 녹는 그 자체
많이 달지도 않고 비린맛도 없고 너무 맛있더라구요 
너무 내 스타일이긴 한데... 아쉽다 딸기철에 올걸...
브라운치즈는 살짝 너무 많아서 짜더라구요
많이 집어지면 너무 짜서 흠칫!
밥 먹고 갔더니 먹는다고 식겁했네요 ㅋㅋ 식사대용으로 가능!
진짜 편의점 작은 케이크 두 개 겹쳐놓은 느낌?
당분간은 수플레는 못 먹을것 같아요 ㅋㅋㅋ
 
개인적인 입맛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