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한 밍`s

김해 삼계 대형 베이커리카페 엘스웨어 (Elsewhere) 본문

카페·디저트

김해 삼계 대형 베이커리카페 엘스웨어 (Elsewhere)

밍`s 2024. 4. 15. 17:3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s입니다
삼계에서 놀다가
늦게까지 하는 카페 찾다가
가본카페 지나가면서 뭔가가 생겼다는 것만
알고 있었는데 ㅎㅎ 카페인건 몰랐네요 
 

 

 
도로명    경남 김해시 생림대로 25 1층
지번    삼계동 1064
☎  0507-1419-1064
매일 10:30  ~ 23:00
라스트오더 22:30
주차장 있음
 
멀리서 보고 레스토랑인 줄 알았네요
저녁에 비 오는 날갔는데..
입구가 어딘지 어려웠어요 ㅠㅠ
이름도 어려워서.. 친구들끼리 전부다 엘.. 엘... 만 외치고 ㅋㅋ
 

 

 
엄청나게 넓은 내부
공장형 대형카페더라구요
단체로 와도 좋은듯한것 같아요
 

 

 
쿠키랑 마들렌, 빨미까레 등
 

 

 
레몬파운드, 잼, 후렌치파이
크로와상 소금빵 등등
그런데 베이커리라고 들은 것치고는 그냥 
디저트 카페 느낌? 저녁 늦게 가서 그런 건가?
 

 
조각케이크도 있고 크럼블 
도지마롤 티라미수도 있네요 ㅎㅎ
그리고 티종류도 적혀있어요
 
 
 

 
 
 
 

 

 
샌드쿠키라고 선물포장용도 판매하고
여기만의 특색디저트인가 봐요 
그땐 별로 생각 없었는데 음,.. 지금 보니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가격대가 왠지 조금 높은 느낌?
다양하고 신기한 메뉴음료들이 많은 것 같았어요
그런데 뭔지 몰라서 ㅠㅠ 그냥 아는 걸로 
 

 
 
여긴 잡지와 책들도 많이 있더라구요
전부 가져가서 볼 수 있고
보고 그 자리에 가져다 놓기만 하면 되더라고요
 

 

 
체리치즈케이크 - 완전 꾸덕 그 자체 치즈케이크 오랜만에 꾸덕한
치즈케이크 먹어서 손이 계속 가는 맛이더라구요
에그타르트 -  그냥 일반적인 에그타르트
초콜렛 호두 - 많이 안 달고 부분 부분 호두 씹히는 맛이 고소하고 맛있어서
어느샌가 없어지는 마법 ㅋ
그린자스민트 - 연한 녹차와 민트차의 사이? 
생각보다 민트가 연해서 살짝 실망 ㅠㅠ
 
 

 
 
아포가토 -  그냥 일반적인 아포가토맛?
살짝 에스프레소가 찐한 느낌이긴 했어요
바닐라 라떼 - 흠... 밍밍... 바닐라 느낌도 없고..
 
 
개인적인 입맛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