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한 밍`s

부산 기장 깔끔하고 뷰좋은 더클럽호텔 기장연화리점 내돈내산 후기 본문

쏘쏘한 일상/여행

부산 기장 깔끔하고 뷰좋은 더클럽호텔 기장연화리점 내돈내산 후기

밍`s 2023. 1. 25. 13: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s입니다
뷰에 끌려서 예약한 곳입니다
친구들 여자 4명이서 지낼 숙소를 알아보다 보면
생각보다 별로 없더라구요 ㅠㅠ
감성숙소는 인원도 안되고 금액도 안되고
어느샌가 항상 호텔 쪽으로...

도로명 부산 기장군 기장읍 연화길 78 280호
지번 대변리 279
051-721-1111
체크인 17:00체크아웃 11:00
인원추가 1인 2만 원

멀리서도 보이는 호텔~ ㅋㅋ
입실이 딱 5시라고 하셔서
시간 때운다고 카페 이리저리~

22년 7월에 오픈한 호텔이라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입구 주차장은 몇 대 주차 못하지만
옆에 주차타워가 있었어요


프런트도 깔끔하고
친절하시고 너무 좋더라구요
프런트 맞은편에서 조식을 먹을 수 있어요
7시~9시


저희는 8시쯤 내려갔는데
생각보다 많이들 드시더라구요 ㅋㅋ
자리 없어서 2인자리에 4명이서 ㅎㅎ
라면, 구운 계란, 토스트, 시리얼, 커피, 우유 있어요
토스트가 생각보다 꿀맛 ㅋㅋ 버터랑
딸기잼이랑 발라먹으니 안 먹던 아침이 술술~





제가 지냈던 방은 60C
프리미엄 트윈룸- 테라스
싱글베드 1+ 더블베드 1
1인추가했더니 밑에서 잘 수 있는
이불세트를 하나 가져다주셨어요
히노끼가 있는 룸도 있었지만... 인원 때문에 포기.. ㅎㅎ


옆이랑 앞에 통창이라서
맑을 때 일출 보면 최고일듯했어요
저는 흐린 날이라 못 봤어요 ㅠㅠ
그래도 테라스에 나가서
구경은 나름 했어요 ㅋㅋ
가운도 구비되어 있어요
약간의 단점은... TV가 너무 높게 달려있어서
누워서만 보는 게 편하다는 거...
앉아서 보면 목에 담 올 것 같았어요 ㅋㅋㅋ

최고로 뽑혔던 화장실
일단 변기랑 샤워실이 따로 돼있고
또 중간에 중문이 따로 있어서
소리차단에 좋다는 거!!!!

그리고 여자 4명이다 보니 화장실 쓸 때
오래 걸렸는데 세면대가 두 곳이라
같이 하니깐 후다닥~ ㅋㅋㅋ
이때까지 여행 중 1위 화장실이었어요 ㅋㅋ

원래는 숙소후기는 안 올리려다가
너무 좋아서 사용하다가 급하게 사진을 찍어서
조금.. 지저분.. ㅎㅎㅎ
만약 또 기장에서 1박을 한다면
또 숙박할 생각 100% 있어요 ㅎㅎ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