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한 밍`s

경남 합천 애견동반 가능한 가볼만한곳 합천영상테마파크 본문

쏘쏘한 일상/여행

경남 합천 애견동반 가능한 가볼만한곳 합천영상테마파크

밍`s 2023. 10. 5. 18:4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s입니다
갑작스럽게 합천이 가보고 싶어서
강아지 데리고 다녀올 수 있는 곳을 찾아보니
합천 영상테마파크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다녀왔어요
 

 

도로명  경남 합천군 용주면 합천호수로 757 촬영세트
지번  가호리 256-5
☎  055-931-9303
월요일 휴무
하절기(3월 ~ 10월)  9:00 ~ 6:00
동절기(11월 ~ 2월)  09:00 ~ 5:00
매표 4시 마감
( 1시간 전까지는 입장가능하다고 하네요)
주차장 있음
 
김해에서... 합천 생각보다 멀더군요 ㅠ
가도 가도 안 나오는 느낌 ㅠㅠ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 걱정은 안 해도 될듯하네요 ㅋㅋ
 

관람 주의사항

1 ) 무료입장시 해당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및 신분증 필히지참 (미지참시 유료입장)
2 ) 합천영상테마파크 월요일 휴장(월요일이 공휴일이면 다음날 휴장)
3 ) 합천영상테마파크 및 청와대 세트장은 영상촬영 시 관람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4 ) 청와대세트장 차량 출입 전면 통제합니다.(2019. 9. 1. 이후)

 

 
주차장에도 옛날 기차가 있어요
나가면서 봤네요 ㅋㅋ
들어가면 보이는 전광판 
익숙한 영화 포스터들
 
 

 

들어가면 보이는 택시운전사  포토존 
사진들 찍고 있으시더라구요 
 

 

평일에는 식당이나 
문안여는 곳이 많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운영하는 곳도 있었어요
 

 
돈가스 집도 운영하고
카페도 있어요
문 닫은 식당들도 주말엔 운영한다던데
밖에서 보면... 그냥 세트장 같은 느낌이.. ㅋㅋ
 

 
간단하게 라면이랑 판매하는 
슈퍼? 도 있었어요
김밥은 합천 시내에서 사 온 거입니다
테이블에서 라면이랑 호로록
 

 

걸어서 들어가다 보면
중앙에 카페도 있어요
애견동반가능 하더라구요
사장님이 더 좋아해 주셨어요 ㅋㅋ
옛날빙수 시켜놓고 먹으면서 쉬기 좋은 곳
평일이라 손님이 없어서 사장님이랑 도란도란 이야기도 하고...ㅎ
 
 
 

 
 
 

 
세트장인느낌보다
폐가 같은 느낌이... ㅠㅠ
그냥 대충 찍고 CG로 쓱쓱 하는 건가?
구미호뎐 1938도 촬영했다던데
하나도 못 찾았어요 ㅋㅋ 못 본 곳에 있는 건가?
 

 
반대쪽으로 가면 전차도 있어요 ㅋㅋ
이쪽으로 가면 그나마 좀 관리되고 있는 느낌이
입구 전광판 있던 건물 뒤쪽이 볼 것이 더 많네요
 
 

 
한참 흐리고 선선하게 날씨 좋다가
딱! 이날 더웠어요 ㅠㅠ
걸어 다닌다고 너무 지쳤어요 ㅋㅋ
 

 

촬영 중?!!!
촬영하거나 이런 거 보면 촌년이라..
심장이 두근두근 설렘  >_<
계속 주위를 어슬렁어슬렁~ ㅋㅋ
 

 

뒤쪽으로 올라가면
한정식집도 있고 국수집도 있고
식당이 많이 있었어요
한정식집은 평일에도 하더라구요
더 들어가면 옛날추억 도시락 파는 곳도 있네요
영화 이야기라길래
뭔가 영화 전시? 박물관 그런 느낌인줄 알았는데
안에 아무것도 없던데... 무서워서 후다닥 나왔네요 ㅋㅋ
 
 
 

 
 

 

전투기 모형도 있고
대감님 집도 있고 ㅎㅎ
항상 테마파크 제일 높은 꼭대기에는 교회가 있네요 ㅋㅋ
 

 
제일 볼 것 많은 길이라던데 촬영 중이라서
메인거리를 못 봤네요 ㅠㅠ
강쥐 데리고 가서 청와대세트장도 못 봤는데..ㅎ
갈 수는 있지만 2인 갔을 때는
서로 번갈아 가며 보고 와야 된다고 해서 포기 ㅋㅋ
주말에는 행사도 하는 거 같던데
평일은 거의 없어져가는 동네 보고온느낌이...
입장료 반값해도 될듯한데.. ㅠㅠ
그냥 2시간 거리 드라이브 하고
다리운동 하고 온 그런 기분 
예상과는 너무 달라서 살짝꿍 실망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