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한 밍`s

통영 대형 실내 수영장 있는 가성비 좋은 애견펜션 글램독통영점 본문

쏘쏘한 일상/여행

통영 대형 실내 수영장 있는 가성비 좋은 애견펜션 글램독통영점

밍`s 2023. 7. 18. 15: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s입니다
처음 강아지들을 데리고 떠나는 
1박 2일 여행 ~!!
일주일 전에 금액이 너무 괜찮아서 급하게 예약했네요
미리 떠나는 여름휴가~
 

 
도로명  경남 통영시 광도면 용호로 285-16
지번    용호리 144-1
010-3516-2597
입실 3:00  퇴실  11:00
주차장 있음
 
네이버 예약↓
https://naver.me/xHnp93vG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건물뒤쪽이 입구이자 주차장
1층 주황색 의자 있는 곳이 프런트
주차장 옆쪽에 쓰레기 처리장이 있어요
퇴실 전에 모든 쓰레기들 가져와서 
재활용 분리해서 버리시면 됩니다~
 
 
 

 

프런트 안에는 엄~!! 청 큰 강아지가 2마리나 딱!
살~짝 쫄았는건 비밀... ㅠㅠ
오리배도 판매하네요 ㅋㅋ
 

 
체크인하고 설명 듣고 카드키 받으면 되고
저희는 강아지가 2마리라서 만원 추가했어요
저희는 회를 떠가서 바비큐는 신청 안 했는데
사장님이 비 오니깐 비추하신다고 먼저 말해주셨어요 ㅎㅎㅎ
 
기본양념장 필요하시면
옆에 도시락가방 가지고 갔다가 반납하면 된다고 해요
필요한 리필용 비품 들고 가져가면 되더라구요
기본양념 (후추, 소금, 설탕, 간장, 식용유, 허브소금)
 
 

 
잘 안 찍혔네요...ㅠㅠ
자율 판매물품으로 전부 개당 1000원
생수 2L, 햇반, 삼양라면, 컵라면, 캔음료, 칫솔, 면도기
진짜 기본적인 것들만 판매하고 있어요
근처에 가게 같은 거 1도 없어요 ㅋㅋ
 
 
 
 

 
 
 

 

저희 방은 203호 
그냥 아무 곳이나 선택했는데
계단 앞이라서 너무 좋았어요 ㅋㅋㅋㅋ
3층은 뷰는 좋지만 물건 옮기기 힘들다 해서 2층으로!!
현관바로옆 화장실~ 들어가는 문이 또 있어서
방음효과 굿~!!
입구에 휴지통과 애견히노끼탕
그 안에 소쿠리는 아마 1층에 탈수기 있던데
넣고 가는 거겠죠? 저희는 탈수기 못써서 ㅠㅠ
다 쓴 수건들 담았어요 ㅎㅎ
 

 
생각보다 넓~은 방
원룸이라서 좋고 강아지들 편하게
침대도 낮고 바닥도 안 미끄럽고
너~!! 무 좋았어요 ㅋㅋㅋ
냉장고 최고!!!! 늘 항상 놀러 가면 작은 냉장고라서
냉동이 안됐는데 ㅠㅠ 그냥 일반 냉장고라서
냉동실이 빵빵해서 너무 좋았어요 ㅋㅋ
테라스가 엄청 넓지만 비 오는 날은 물이 들어와요 ㅋㅋ
캠핑테이블 의자도 있지만
저희방에 캠핑의자하나 거의 찢어져서 간당간당 ㅠㅠ
아침에 펼쳐서 커피 한잔할까 했는데... 포기..
뷰는 나무뷰? ㅋㅋㅋ 그래도 바다도 보이고.. 처음엔 뭐지? 했는데
정원에서 보니깐 다른 방들은 안이 다보이더라구요 ㅋㅋ
오히려 좋은 거였어요 ㅋㅋ
 
밥솥, 커피포트, 전자레인지, 수건, 드라이기
애견수건, 배변패드 1장, 하우스, 밥그릇, 샴푸, 드라이룸,
 

 
블랭킷? 담요인가? 도있어서
밖에서 캠핑분위기 낼 수 있을듯해요
 

 
209호 309 호는 개별바비큐가 안돼서
이렇게 밖에서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마당도 애들이 뛰어놀 그 너무 좋아요
우리 쿠키 어렵게 인생샷 한컷 ㅋㅋ
신나서 날아다니네요 ㅋㅋ
비가 많이 와서 바닥이 축축했지만 수영장 갈 거니깐~ ㅎㅎ
 
 
 

 
 
 

 
주차장 쪽으로 가서 안쪽으로 가면
수영장 가는 길~
구명조끼 꼭 필요했는데 없이 가도
사이즈별로 다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안쪽에는 샤워실이 있는데
여기서 발이랑 씻고 수영장으로~
 

 
수영장이 엄청 넓었어요 ㅎㅎ
저희가 일찍 나와서 아무도 없이 한참 놀았어요 ㅋㅋ
아기 튜브도 하나 있고
어른튜브도 하나 있어요 ~
혹시 미온수가 거의 차가운 물에 가까운 거 아시나요?
미온수가 미지근한 물이 아닙니다 ㅋㅋ
너무 차갑지 않은 물 ㅋㅋㅋ 살짝 따뜻했다면 좀 더 
오래 놀았겠지만 그래도 너무 차갑지는 않아서 
한참 놀았던 거 같아요 날씨가 추울 때는 좀 더 따뜻하게 해 주시는 것 같았어요
 
방에 들어가서 씻고 히노끼탕에 넣어놓고 보호자들 씻고 
보호자들 말리는 동안 강쥐들도 드라이룸에 ㅋㅋ
집에도 있는 쿠키는 안정적 ㅋㅋ
동생은 난리난리 ㅋㅋ 사용하는 건 좀 어려웠어요 
사용설명서 구비해 주세요 ㅠㅠ
 

 
오랜만에 회랑 해삼 한가득~!
통영 중앙활어시장 가서 요즘 철이라는 농어를 떠 왔어요
전국에서 통영 활어시장이 제일 싸다고 하시던데
진짜인듯해요 ㅋㅋ
2차로는 소고기 살~짝 어묵탕도 먹었는데..
사진이 없네요 ㅋㅋㅋ
 
알아볼 때 후기에 꼭! 또 간다고 하시던데 저희도!! 또! 갈 거예요!!
너~ 무괜찮고 좋은 거 같아요
강아지뿐만 아니라 아기랑 와도 편할 거 같아요
 
진짜 중요한 팁!! 우리 강아지가
실내배변한다, 실수 한 번씩 한다, 마킹을 가끔 살짝 한다
필수로 기저귀 챙기세요~!!!!! 많~~~~~이
저는 5개 챙겨가서 다쓰 고왔습니다!!! ㅋㅋㅋ
다음에는 한 묶음 다 챙겨야겠어요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