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한 밍`s

김해 생림 가야랜드위 정원뷰 애견동반카페 플로라620 본문

카페·디저트/애견카페

김해 생림 가야랜드위 정원뷰 애견동반카페 플로라620

밍`s 2023. 2. 12. 14:0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s입니다
오픈했을 때 블로그에 작성한
애견동반카페인데 바뀐 점이 많아서
다시 작성해봤어요


https://sosomings.tistory.com/135

김해 생림 신상카페 애견동반가능한 정원뷰 플로라620

안녕하세요 밍`s입니다 새로 생긴 카페가 있다고 했는데 거기다가 애견동반가능 카페라고 해서 바로 다녀와봤습니다~ 신상이긴 엄청 신상이네요 ㅎㅎ 10월 2일에 오픈 ! 도로명 경남 김해시 생림

sosomings.tistory.com

도로명 경상남도 김해시 생림면 인제로 620 플로라 620
지번 경상남도 김해시 생림면 나전리 93-3 플로라 620
0507-1370-0068
화요일 휴무
수요일~ 월요일 11:00 ~ 9:00
라스트오더 8:30
주차장 있음

거의 단골스럽게 다녀오는 곳입니다 ㅎㅎ
예전에는 주차장 바로 앞 입구에만
울타리가 있어서 앞까지 강아지들이 나와서 불안했는데
이제는 안쪽에도 울타리가 생겨서
강아지들이 바로 나올 수 없게 되어있어요


먼저 매장으로 들어가서 주문부터~
입구 쪽은 예전보다 깔끔해진 듯.. ㅎㅎ


여전히 빵들과 케이크류
빵종류는 엄청 많아졌고
이제는 피자까지 판매하고 있어요
오후 6시 이후에 베이커리
20% 할인하고 있다고 합니다


음료는 거의 똑같은 거 같아요
변경된 건 우유가 락토프로 우유로 변경 가능하고
네이버 영수증 리뷰 이벤트 참여하면
갈릭스틱은 증정한다고 해요 저는,.. 아직 안 해봤어요 ㅎㅎ
그리고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더라고요
저도 최근 들어서 적립하기 시작했어요

플로라의 제일 좋은 점! 1인 1 음료 주문만 하면
보호자, 강아지 입장료 없음
다른 곳은 입장료가 좀 부담스럽던데
이곳이 이게 제일 큰 장점!!


한쪽에는 많아진 간식들과
샴푸들도 판매하고 있어요
옆 창에 저런 소품들도 있었군요 ㅎㅎ
이번에 처음 봤어요 ㅋㅋ





1층은 강아지랑 있을 수 있지만
2층은 강아지는 못 올라가고
그냥 일반적으로 오신 손님들만 이용가능
생각보다 그냥 오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초반에는 목욕이용도 무료였는데
이제는 한아이당 3000원
운영시간은 12:00 ~ 8:00
이용시간은 30분
펫드라이기, 샴푸, 빗, 타올 무료대여
저는 무료일 때 한번 해봤는데
집에서 하는 게 제일 쉽더라구요 ㅠㅠ


물은 강아지도 먹어도 되고
사람도 먹어도 된다던데.. 살짝... 꺼려지는,,, ㅋㅋ
밑에 물그릇도 있어서 문 받아서 나가시면 돼요
실내에서는 리드줄 필수!!
이용수칙은 한 번쯤은 읽어보는 게 필수!! ㅎㅎ


야외도 예전과는 많이 바뀌었어요
안쪽으로 지붕 차광막도 생겼어요
위쪽에 도토리나무가 있어서 가을에는
토독토독 ㅋㅋㅋ


위쪽에도 테이블이 많이 생기고
제일 위쪽에도 지붕차광막
테이블이 없어진 곳도 있고 생긴 곳도 있고
산책로 쪽에는 평상도 생겼어요




엄청 다양해진 빵종류
제철에 맞게 딸기 올라간 빵도 있고 계속 바뀌었어요
고구마 빵은 떡 같은 거였고
고구마 맛보다... 가루맛이...ㅠㅠ
수제 오븐 마르게리타 피자 12900원
맛있긴 한데.... 생각보다는 양이 작았어요
그냥 그 가격대에 맞는 거 같았는데
피클도 500원 받으시던데.. 피클이 너무 물컹 ㅠㅠ
그래도 다음에는 다른 피자도 먹어볼 생각입니다~ ㅋㅋ

개인적인 입맛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