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한 밍`s

부산 강서구 낙동강뷰 애견운동장 카페 그랑독 (GRAN DOG) 본문

카페·디저트/애견카페

부산 강서구 낙동강뷰 애견운동장 카페 그랑독 (GRAN DOG)

밍`s 2023. 9. 19. 12: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s입니다
추천받은 애견카페가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도로명    부산광역시 강서구 가락대로 1274 (봉림동) 그랑독
지번    부산광역시 강서구 봉림동 54-1 (봉림동) 그랑독
☎  010-5768-3379
평일 11:00 ~ 7:00
주말, 공휴일 10:00 ~ 7:00
목요일휴무, 우천 시 휴무
예스키즈존/ 12kg 이하 반려견만 입장 가능
애견 없이 출입불가
주차장 있음
 
위치를 보니 예전 몽썸애견운동장
근처라서 찾기 쉬웠어요
몽썸 없어져서 아쉬웠는데 ㅎㅎ
 
 

 
가격은 좀 비싼 거 같아요 ㅠㅠ
요즘 다 비싼 것 같긴 하지만.. ㅠㅠ
3마리부터는 반값할인
음료값이 따로라서 
저랑 강아지 가서 아메리카노만 먹어도 16500원....
자주는 못 갈듯... 하네요
 
 

 
강아지 껌도 있고
식사류도 있고 컵빙수도 있네요
 

 
강아지 화식, 펫밀 크도 있고
보호자들이 먹을 수 있는 
디저트도 많이 있어요
 
 

 

기저귀는 첫 1회는 무료더라구요
요런 건 너무 좋네요 ㅎㅎ
진드기 퇴치 스프레이도 구비되어 있어요
 
 
 
 

 
 
 

 
엄청 높고 뻥 뚫려서 넓어 보이고 좋아요
인테리어도 깔끔~
 

 
밥그릇 있던데..
판매하는 건가? 전시되어 있는 건가?
오리 인형이 귀엽네요
따로 사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햇빛이 너무 강해서 그림자 지더라구요 ㅠㅠ
찍는 거 포기...
 

 
옷, 간식, 장난감
벽에 걸려있으니 깔끔 ㅋㅋ
한눈에 보기에도 편했어요
사진 찍는 기계가 있더라구요
영수증 사진인 줄 알았는데....
진짜 네컷이더라구요 ㅋㅋ
좀 제대로 찍어볼걸
1인 1매라고 해서 더 못 찍었어요 ㅎ
 

 
안쪽으로 2층도 있는데
그냥 테이블만 있었어요
주말이나 사람 많을 땐 자리 없으면 어쩔 수 없이
올라가야 되는 그런 느낌 ㅋㅋ
 

 

건물 안쪽으로 해서 운동장으로
나갈 수 있어요
 

 

엄청 넓지만 강 쪽으로 확 뚫려서
더 넓어진 느낌 테이블 쪽은 자갈이 깔려있어요
오랜만에 운동장으로 왔는데..
하필 이날 덥네요 ㅠㅠ
 
 
 

 
 
 

 
왼쪽 안쪽으로 가면 
실내 테이블이 있는데
여긴 에어컨 있었어요 ㅋㅋ
앞에는 수영장~ 수영장도 넓고 좋았어요
내가 들어가고 싶은 느낌~
겁쟁이 쿠키 ㅋ 튜브도 있어서 올려봤는데...
경직 ㅋㅋㅋ
 

 
앉아있으면 마음이 뻥~
앞쪽에 김해공항 방향이라서 비행기 뜨는걸
계속 감상할 수 있어요 ㅎㅎ
한 7대는 본 거 같네요
 

 

밖에도 화장실이 있어서
가보니깐 수영하고 말리고 씻길 수 있는곳이더라구요
하지만 전부 동전 넣고 쓸 수 있는 거였어요
 

 

아메리카노도 산미가 적어서 
마시기 괜찮았지만 원두 찌꺼기가 
많이 있더라고요 ㅠㅠ
 
마지막으로 오랜만에 뛰어놀아서  신난 쿠키 사진 투척
 
개인적인 입맛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