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한 밍`s

다시 방문한 김해 외동에 위치해있는 포토존 사진찍좋은 애견카페&펍 멍파파 본문

카페·디저트/애견카페

다시 방문한 김해 외동에 위치해있는 포토존 사진찍좋은 애견카페&펍 멍파파

밍`s 2023. 8. 25. 18: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s입니다
여름엔 더워서 낮에 운동장 있는 카페를 못 가고
하다가 실내라도 가야겠다 싶어서 다녀왔어요
저의 소식통으로는 주인이 바뀌었다는?
확인은 안 했어요... ^^;
 

 
 
도로명    경남 김해시 함박로 101번 길 2 5층
지번  외동 1253-5
김해 외동시장 입구 김해 내외동 안뜨레 빌딩 상가 5층
010-8234-0005

영업시간
매일 11:00 ~ 10:00
라스트오더 9:00

주차장은 따로 없고 
대동아파트 민영주차장, 거북공원 공용주차장
길가에 주차하는 공영주차장도 있어요 
(하지만 자리찾기어려움 )

강아지 입장료 5,000
대부분이 보호자는 쿠폰받아서 사용해서 그런지 금액이 없더라구요

네이버 알림 받기 하시면  입장료 무료 쿠폰 

멍파파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0 · 블로그리뷰 100

m.place.naver.com

 
 

 

내리자마자 보이는 포토존들
예전에 왔을 때랑 많이 달라졌네요 ㅎㅎ
사진 찍으러 오면 사진이 한가득일듯해요
 

 
꽃으로 된 포토존도 있고
요즘 유명한 경찰서 포토존!
SNS 보고 찍어보고 싶다 했는데 
놓칠 순 없죠~!! 죄수복 입혀놓고 여러 컷
죄수복에 죄명이 너무 깜찍 ㅋㅋ
귀여운 게 죄 
심장폭행죄
간식만 골라먹은 죄 
 
 

 

수제간식도 판매하고 
병음료도 있네요
멍맥주, 멍소주도 있어요
 

 

음료도 다양하고 
좋은 건 펍이랑 같이해서 그런지 
안주가 많은데 그냥 와서 점심으로 해결해도 될듯해요
 

 

슬개골 치료기? 할인 쿠폰도 비치되어 있어요
필요하신 분은 방문을 해야겠죠?ㅎㅎ
저도 한 번씩 찾아보던 제품이라.. 하지만 좀 더 생각을.. ㅎ
 
 
 
 

 
 
 

 

내부는 예전이랑 똑같아요 ㅋㅋ
다만 포토존이 더 늘었고
수영장이 있어서 드라이룸이 비치되어 있네요
 
 

 
들어가면 사진 찍기 바쁜 거 같아요 ㅋ
가만히 안 있는 애들을 다다닥 순식간에 찍는 게 
한 장이라도 건질 수 있는 포인트
생일파티룸도 그대로 있네요 ㅎ
 

 
예전에는 텐트도 있고 했는데 (너무 오래전인가? ㅎ)
이젠 테이블이 있고 안쪽으로는 
수영장이 있어요 이날은 흐려서 그런지 닫아놓았더라고요
 

 
부채를 선물로 받았는데 어떻게 찍어야 되는지를 
몰라서.. ㅎㅎ
제일 편한 건 매너벨트  필수!
마킹 안 하는 아이는 필요 없지만.. 저는 봤어요
보호자께서 안 가져와서 제가 지켜볼게요 그 말하는데
뒤에서는 마킹하고 있더라고요
진짜 강아지만 보고 있을 거 아니면 매너벨트는 꼭 챙기는 게 좋을듯해요
일단 내 맘이 너무 편해요 ㅋㅋ
역시 애견카페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산미가 없는 커피라서 무난하게 잘 마셨어요 ㅎㅎ
 

 
마무리로 우리 쿠키 사진~
오랜만에 카페라서 완전 신이 났어요 ㅋㅋ
여기 사진 너무 잘 나오는 것 같아요 
소품도 너무 좋아요 ㅋㅋ

이젠 자주 갈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예전 글
https://sosomings.tistory.com/152

김해 내외동 애견카페 멍파파

안녕하세요 밍`s입니다 예전에 한 번가 본 카페가 애견카페가 됬다고해서 궁금해서 다녀와봤어요~ 도로명 경남 김해시 함박로 101번 길 2 5층 501호 지번 경남 김해시 외동 1253-5 5층 501호 010-4879-4758

sosoming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