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한 밍`s

종아리 마사지기 3세대 수련 스마트 에어 레그핏 공기압 무선 다리안마기 내돈내산 후기 본문

쇼핑리뷰

종아리 마사지기 3세대 수련 스마트 에어 레그핏 공기압 무선 다리안마기 내돈내산 후기

밍`s 2023. 10. 28. 21: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s입니다
한 달 사용해 보고 적어야지 하다가
까먹고 있다가 5개월 사용후기가 되어버렸어요 ^^;
그만큼 더 자세한 후기가 되겠죠? ㅎ
 

 
저는 구매한때 허벅지도 하고 싶어서 
연장 커프도 같이 추가구매했어요
허벅지 둘레가 50cm 이상인 분들은 필수 구매
허벅지가 얇은 분들은 없어도 충분히 허벅지까지
마사지 가능 !! 
팁! 허벅지는 약하게하면 시원한 느낌이 없어서
2~3 단계부 터하는 게 좋아요 ㅎ
 
구성품은 간단했어요
2중 충전케이블, 제품, 파우치, 연장커프 
(파우치는 이벤트로 받았어요)
디자인이 깔끔하고 이쁘지 않나요?
 
 

 

2중 충천케이블이라
한 번이 충전하기 좋았어요 
오른쪽 왼쪽 확인해서 착용하면
찍찍이 끝이 서로 마주 보면 잘 맞는 거입니다
고리가 이중으로 잡아서 떨어질 일은 없어요
걸어 다닐 때는 뭔가 불안한 건 있어요 ㅋㅋ
 
스마트 압력센서가 다리굵기를 측정해서
공기 주입을 다르게 해서 작동한다고 해요
누구든 양쪽 종아리 사이즈가 다르다고 해요
그래서 주무르는 속도 시간도 다르다고 합니다
저도 어쩐지 같이 충전하고 시작했는데 왼쪽이 항상
일찍끝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왼쪽기계가 배터리가
약한가? 했네요 ㅋㅋ
기본 마사지 시간은 약 15분
 
공기방이 2개라서 위아래에서
다르게 조물조물~
 
 
 

 
 
 

 

제일 위에 버튼이 전원버튼
꾹~ 눌리면 기본 1단계  베이직 모드로 작동됩니다
그냥 기본 조물조물
 
두 번째 버튼은 모드(M)
작동했을 때 기본으로 움직이는 베이직모드
한 번 더 눌리면 2단계 스트레칭 모드
다리근육은 가볍게 스트레칭해준다고 합니다
또 눌리면 3단계 트레이닝 모드
다양한 패턴으로 강하게 주무른다고 해요
 
3번째 버튼(+/-)은  압력 올리기
압력은 총 3단계로 올라갑니다
처음은 1단계도 아파요 ㅠㅠ
호기심으로 트레이닝 모드로 3단계 눌렸다가
지옥을 다녀왔어요 ㅋㅋ
3단계는 허벅지에 양보하세요 ㅋㅋ
 
1번 충전으로 8 ~ 10회 사용가능하다고 합니다
 

저녁에 사용하면 소음은 살짝 있어요 
요즘 다리 안마기가 많이 나오는데 수련으로 선택한 이유!
금액대는 보통 기기들과 비슷했지만
종아리뿐만 아니라 허벅지 팔뚝 도 가능하다고 하고
다른 기기들은 지퍼로 되어있는데
저는 가족전부 사용할 거라서
지퍼보다는 밸크로가 훨씬 더 실용성이 
있을 거라 생각했어요
그리고 모든 종아리는 다다르다 각 종아리의 모양을 
측정해서 다르게 마사지된다라는 말이 확! 끌리더라구요 ㅋㅋ
 
5개월이나 사용했는데 아직도 가족들끼리
서로 사용하려고 타이밍 보고 하고 있어요 ㅋㅋ
안마기 이것저것 많이 구매했었는데
이렇게 오래 자주 사용한 건 이번이 처음인듯해요 ㅋㅋ
단점을 고르자면 
배터리가 어느 정도 사용되고 나면
작동하는데도 너무 일찍끝나지더라구요
어쩔 땐 3분 있다가 꺼질 때도 있어서
처음에는 고장이 아닌가? 했어요
요즘엔 그냥 그 현상이 나타나면 충전바로시켜요 ㅋㅋ
 
 
찐 내돈내산 직접사용 후 느낀 5개월 사용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