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한 밍`s

김해 대동 힐링하기 좋은 녹차밭뷰 반려동물 동반가능 차카페 장군차 산들농원 본문

카페·디저트

김해 대동 힐링하기 좋은 녹차밭뷰 반려동물 동반가능 차카페 장군차 산들농원

밍`s 2023. 12. 24. 13: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s입니다
김해에도 녹차밭이 있다 해서 
다녀와 봤습니다
 

 
도로명  경남 김해시 대동면 산해정길 189 장군차산들농원 농업회사법인
지번    주동리 830-2
☎  0507-1378-2237
매주 월요일 휴무
11:00 ~ 19:00
마지막 주문 7시까지 
주차장 있음
 
절에 가는 느낌으로 한참 올라가다 보면
나오는 카페 연구소라는 이름이 참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ㅎ
 

 

 
김해에서 살고 있지만 장군차가 뭔지 잘 몰랐는데
김해에서 재배한 녹차가 장군차라고 하더라구요 ㅋㅋ
시기마다 다양한 체험도 있다고 되어있어서
아이랑 방문하기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날씨 좋을 때는 야외테이블이 있어서
경치 보면서 마시기 좋을듯했어요
 

 

 
1층은 체험장 겸 카페이고
안쪽에는 많은 차기들이 있네요
 

 
2층은 연구소
3층은 옥상 야외 시음장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가서
구경만 하고 내려왔어요 ㅎㅎ 경치가 엄청나더라구요 
테이블은 사진에서 보는 곳이 끝 ㅎㅎ
 
 
 
 

 
 
 

 

 
차 카페이다 보니 아메리카노 같은
커피종류는 없어요 
건강적인 음료만 있어요 ㅎㅎ
거기에 어울리는 화과자, 양갱 같은 디저트류도 있고
차랑 효소 발효주 같은 것도
판매하고 있어요
 
 

 

 
차가 나오는 동안 이곳저곳 구경하고 다녔어요
녹차밭도 구경하고
밭쪽으로 가면 물이 졸졸 흐르는 계곡? 도 있고
밭쪽에도 테이블이 많이 있었어요
나무 위 아지트 느낌 나는 곳도 있네요 ㅎㅎ
강아지들 데리고 가서 여기서 먹을까? 했지만
계곡 쪽이 위험해서 포기 ㅋ
 

 
이왕 이런 곳에 왔으니 차를 먹어봐라고 하시는
사장님의 말씀에 혹해서
장군차 녹차, 발효차를 주문했어요
양갱다식이 같이 나온다 해서 세트느낌으로다가 ㅎ
차종류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저는 너무 만족!
분위기에 날씨에 차를 마시니 너무 차분해지고 좋더라구요
사장님이 효능과 맛과 차 우리는 방법 등 자세히 설명해 주셔서
듣는 재미도 있더라구요 ㅎㅎ
차주전자에 뜨거운 물을 넣고 모래시계 흐를동안 기다리면 끝
텀블러에 뜨거운물을 담아주셔서 먹을 만큼 우려먹고 
모질 하면 더 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2명이서 5번? 정도 우려먹은 것 같아요 ㅎ
 
발효차는 보이차느낌 이었어요 
마시면 화장실 잘 갈 것 같은 느낌?
디저트는 커피 양갱과 떡 ㅎㅎ 차랑 너무 잘 어울리더라고요
커피양갱은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녹차는 그냥 일반적으로 먹는 녹차와 맛이 다르더라구요
뭔가 설명하긴 힘들지만 수분감이 많은 향?
목욕탕에 쑥탕 그런 곳에서 나는 향? ㅋㅋ 
(설명의 한계... ㅠㅠ)
마시고 난 뒤 끝향도 독특했어요 
차 좋아하는 저로써는 분위기도 좋고 괜찮은 곳이었어요
초겨울쯤 가서 그런지.. 밖에 앉아서 파리가 계속 붙었던 게...
밖에 앉은 게 문제였던 거죠 ㅎㅎ
날씨 좋아지면 또 방문하고 싶네요
 
개인적인 입맛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