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한 밍`s

김해 부원동 대형 베이커리 신상 카페 베이글 맛집 키린느(KIRINE) 본문

카페·디저트

김해 부원동 대형 베이커리 신상 카페 베이글 맛집 키린느(KIRINE)

밍`s 2024. 4. 12. 18: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s입니다
새로운 카페가 생겼다 해서
지나가는 길에 들려봤습니다
 

 

 
도로명  경남 김해시 김해대로 2272번 안길 31 1층
지번    봉황동 980
☎  0507-1386-2075
매일   10:00 ~ 22:00 
라스트오더  21:30
 
다른 매장과 한 건물에 
한쪽에 있는 카페여서
주차장은 엄청 넓어서 좋았어요 
 
 

 
 
여기 건물의 포인트인 주차장에
코끼리 동상이 똭! ㅋㅋ
주차장도 넓고
너무 맘에 들더라구요 ㅎㅎ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빵들
바로 집어서 계산대로
너무 바로 앞에 있어서 모형인 줄 ㅋㅋ
 

 

 
베이글맛집이다 보니 베이글종류도 많이 있고
크림치즈 종류도 있고
찍어먹을 수 있는 빵종류가 많은 것 같아요
 

 

 
음료종류는 너무 적은 거 같아요 ㅠㅠ
금액대도 비싸고 ㅠㅠ
고르는 게 한정적...
 

 

 
뭔가 인테리어 분위기는 푸릇푸릇 한 느낌? ㅎㅎ
 
 
 
 
 

 
 
 
 

 
 

전체가 뚫려있어서 엄청 넓어 보이고
확트여보여서 좋고
공부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넓어서 소리들도 안 넘어오고 좋은 것 같아요
 

 
 
그냥 인테리어 찍은 거였는데
나중에 보니깐 제빵실이었어요
전부 저기서 빵만 드시는 거더라구요
너무 넓어서 여백의미가 많은 카페 ㅋㅋ
 

 
자몽에이드는 그냥 에이드지만...
가격대비 양이 너무 작음 ㅠㅠ 그냥 한잔 6,700원
 
딥 밀크티.... 분명 딥밀크티라고 해서 찐한 밀크티 생각하고
엄청 기대했는데 ㅠㅠ
이건 그냥 ㅠㅠ 학교에 제티 가지고 가서 반봉지 뺏기고
반봉지만 우유에 타먹는 맛...
밍밍한 초코 우유??
왜 밀크티에서 초코우유 맛이 나죠?
내입이 잘못됐나? 하고 친구에게 맛보라 했더니 친구도 극공감 ㅋㅋㅋ
밀크티는 너무 실망 ㅠㅠ
 
베이글은 쫀득하니 보들보들 너무 맛있고 
바질갈릭크림치즈는 갈릭이 너무 쌔긴 했지만
그래도 맛은 있었네요 ㅎㅎ
 
빵은 살짝 끌리지만 음료는 두 번 끌리는 게 없는.. ㅠㅠ
 
개인적인 입맛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