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한 밍`s

김해 대동 부산 대저 강서구 애견동반가능 아이들과 가기좋은 카페 해피삐데이 본문

카페·디저트

김해 대동 부산 대저 강서구 애견동반가능 아이들과 가기좋은 카페 해피삐데이

밍`s 2023. 12. 25. 11:5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s 입니다
요즘 애견동반카페는 많은거같지만
뭐랄까 풀어놓지못하는? 리드줄 착용해야되는
그런곳이 많더라구요 ㅠㅠ
운동장은 너무 비싸고 ㅠㅠ 애견인은 웁니다...
그래도 애견동반가능카페라고하면 한번은 가보자하고 다녀오고 있어요 ㅎ
 

 
 
도로명    부산 강서구 동남로41번길 159-46 해피삐데이
지번    대저1동 670-143
☎  0507-1330-7262
매주 수요일 휴무
11:00 ~ 20:00
라스트오더 19:30
주차장 있음
 
진짜 시골동네에 있는느낌? ㅎ
어디지 어디지 하다가 지나갈뻔 했어요 ㅎㅎ
대동할매국수 에서 6분 정도 거리라서 
대동 안쪽에있어서 한참 들어가더라구요
 
 

 
 
주차장은 그냥 넓은 공터로 되어있어요
 

 
 
입구 문밑에 깜찍하게 적혀있는
애견실내동반가능 
분명 저안내문 읽었는데 ㅎㅎ
사장님께 여쭤보니 루프탑 올라가셔도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다양한 음료많고 
시그니처 음료도있고 블랜딩 차도 있더라구요
먹어보고 싶은게 많아서 고민하긴 또 오랜만 ㅎ
 

 
케이크도 다른곳이랑은 다르게
뭔가 고급져보이는 디저트들 ㅎㅎ
맥주도 판매하더라구요 눈길이 슬쩍~ 
 

 

 
실내에는 테이블도 많이있고
뭔가 아늑한분위기
 

 
 
안쪽으로도 또다른 공간이있어서
테이블도 있어요
 

 

 
실내에 야외테이블이 ㅎㅎ
해외분위기가 나는 느낌~
루프탑은 안쪽으로 해서 올라갈수 있어요
 

 

 
올라가는 계단이 조금 위험해 보이긴해요
너무 괜찮았던 루프탑 텐트 ㅎ
인조잔디라서 뛰어놀기도 좋고
우리끼리 있어서 더 좋은느낌~ 
 

 

 
저긴 사진찍는곳 같은데...
뭔지는 잘모르겠더라구요 ㅎㅎ
우리끼리만 있어서 한참 뛰어 놀았네요
 

 
앞쪽으로 낙동강도보이고
큰 건물이 없어서 확트여보이는 뷰
 
 
 

 
 
 

 
마당에 안쪽으로 들어가면
곳곳에 테이블이 다양하게 많네요
 

 
안쪽 비닐하우스 안쪽에는
아이들이 모래놀이 할수있는 곳도 있어요
그옆으로는 닭등 여러종류들도있고 토끼들도 있네요
아이들 데리고오면 좋아하지 않을까요?
 

 
이름모를 초코케익
많이안달고 맛있더라구요
꾸덕오독오독한 느낌의 초코 ㅎㅎ
강아지들에겐 위험한 디저트를 골라버렸네요 ....ㅎ
여기 커피 맛집입니다
진하고 고소하고 다크한 딱! 제입에 맞는 커피!!
다음에는 다른 시그니처음료도 먹어봐야겠어요
 
기회되면 자주가고싶은 카페였어요
개인적인 입맛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