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한 밍`s

창원 안민고개 애견동반가능 드라이브하기좋은 뷰맛집 타타스베이글 창원안민고개점 본문

카페·디저트

창원 안민고개 애견동반가능 드라이브하기좋은 뷰맛집 타타스베이글 창원안민고개점

밍`s 2024. 4. 1. 18: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s입니다
어쩌다 샤브샤브먹으러 갔다가
바로 옆 카페까지 있어서
코스로 다녀왔어요 ㅎ
 

 

 
도로명    경남 창원시 성산구 안민고개길 641-66
지번    안민동 625-15
☎    0507-1330-7294
매일 10:00 ~ 22:00 
라스트오더 21:30
매주 화요일 10:00 ~ 18:00
라스트오더 17:30
주차장 있음
 
주변에 안민옥식당과 타타스 베이글 뿐이 없어서
주차장도 같이 사용가능하더라구요 
 

 
 
와서 알았는데 
애견동반 카페였어요!!!
이럴줄알았으면 애들 데리고 와보는 건데 ㅠㅠ 아쉽
조만간 한번 와봐야겠어요
군항제 기간에는
차량통제하지만 타타스 베이글 방문이라고 하면
통과된다고 하네요
절대!!! 걸어 못 몰라가십니다! ㅋㅋ 엄청난 경사길이에요 
 

 

 
1층~ 3층으로 나눠져 있고 
강아지들 멍츄카노도 있나 봐요 ㅎ
 

 

 
1층은 굿즈 구매할 수 있는 공간과
굿즈도  너무 
귀엽고 익숙한 아이들
 

 

 
베이글도 구매 포장 가능해요
다양한 시그니처 베이글도 많아요
 

 

 
한쪽에는 강아지간식도
있네요 ㅎㅎ
멍와인 멍커피 개이글 까지 ㅋ 
이름들이 너무 깜찍 ㅋㅋ
베이글이랑 먹을 수 있는 크림치즈 종류도 있어요
메뉴 보니깐 세트도 있는 거 같더라구요
 

 

 
샌드위치도 있고 세트메뉴도 있고 
메뉴들이 다양하고
옆집 안민옥에서 식사 후 당일 영수증 지참 시
10% 음료만 할인 가능하니깐
식후 오시는 분은 꼭! 영수증 받아오셔서
할인받으세요 ~ ㅎ
 

 
1층에 야외에 있는 펫존
나름 야외이기도 하고 해서 좋은 것 같아요
펫존이 3층에도 있지만 3층은 실내라서 야외는 1층이 유일
 

 

 
노란 벽들과 캐릭터들이 너무
귀염뽀짝한 느낌들~
왠지 유치원에 온 느낌?
 

 

 
2층은 반려동물 출입 제한
3층실내에는 반려동물 출입가능 
3층 야외루프탑은 노키즈, 노펫존
 
 
 
 

 

 
 
 
 

 
 
2층에도 야외좌석도 있고
실내좌석도 있어요
날씨 좋을 땐 경치가 좋아서 야외에 앉는 것도
너무 좋을 것 같네요
베이글 데워먹을 수 있게 전자레인지도 구비되어 있고
아이들을 위해서 색칠공부 세트도 있고
베이글 남았을 때 셀프로 포장해 갈 수 있게
셀프포장대도 따로 돼있어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테이블마다 넓게 떨어져 있어서 
시끄럽거나 하진 않았던 거 같아요
 

 

 
곳곳에 있는 타타? 
너무 귀여운 것 같네요 ㅎㅎ
 

 
 
3층 실내는 애견동반가능
대신 실내이다 보니 케어펫존 
반려견 방치 시 즉각 퇴장조치
케이지/ 유모차/ 방석/ 강아지 의자 등 안고 계셔야 합니다
14세 미만 어린이는 보호자와 동행
 

 
 
테이블이 많지는 않고 창가 쪽으로만 되어있더라구요
그리고 한쪽에는
강아지들 용품들이!!!
강아지 의자 방석 패드 똥봉지 물티슈 등 포토존까지
이런 거 있는 애견동반 카페 처음 봤어요!!!
 

 

 
루프탑은 아무래도 
아이들 강아지들이 오기에는 위험하더라구요
그냥 사진 찍고 어른들이 있는 게
제일 좋을 듯하네요 ㅎ
 

 

 
오미자 에이드, 아메리카노
음료들은 그냥 일반적인 음료들?
아메리카노는 산미 없고 그냥 적당한 맛
 
바질롤치즈 베이글
짭짤 고소하고 살짝 데워서 주시는 건지 따뜻 쫀득?
글레이즈드 베이글
시그니처라길래 혹해서 구매했는데
너~!! 무 달았어요 ㅠㅠ 
단걸 안 좋아하다 보니.. 거기다 안에 커스타드 크림이..
한입에 한 달 치 당충전 끝 ㅎㅎ
밥 먹고 간 거라 욕심부려서 몇 개 못 먹고 결국다 
셀프포장대가서 포장해서 갔어요 ㅎㅎ
 
다음에는 강아지들 데리고 한 번 더 방문해 봐야겠어요 ㅎㅎ
개인적인 입맛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