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한 밍`s

김해 봉리단길 유럽감성 디저트 맛집 카페 베이시스옵 (basis of) 김해점 본문

카페·디저트

김해 봉리단길 유럽감성 디저트 맛집 카페 베이시스옵 (basis of) 김해점

밍`s 2024. 1. 21. 15:5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s입니다
카페라는 건 알고 있었지만
이름은 몰랐던 카페 
블로그에 작성하면서 알아버렸네요 ㅋㅎ
 

 

 
도로명    경남 김해시 김해대로 2315번 길 22 1층
지번    봉황동 25-1
☎    0507-1332-2945
매일 12:00 ~ 21:00
라스트오더 20:30
주차는 따로 없음 갓길주차
 
밀집 맞은편에 있어서 오며 가며 봤었는데
이제야 들어가 보네요 ㅎ
그른데.. 이름 간판이 느무 어렵다..
읽을 생각도 없는 4인..
 

 

 
안에는 아담하고 유럽감성이 뿜뿜
안 가봤지만 유럽 가정집 같은 아늑한 느낌 ㅎ
테이블이 많지는 않았어요
 

 
 
부분 부분 아기자기하고 심플한 소품들
분위기는 너무 좋은 것 같았어요
 

 
 
뭔가 빈 공간이 많은 거 같은 카페 
두 명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도 뭔가 분위기 있고 좋네요
 
 
 

 
 
 

 

 
음료 메뉴들은 엄청 간단하고
디저트류들은 뭔가 브런치 느낌?
밥 먹고 가서 간단한 디저트를 원했지만 
4명이서 가서 충분한듯해서 2개나 시켜버렸네여..ㅎ
커피원두도 다양하게 있네요 ㅎㅎ
 

 
아메리카노는 그냥 일반적인 살~ 짝 산미 있는 
아메리카노였고 양이.. 작은 느낌?
브라운 아이 브리오슈, 브리브륄레 브리오슈
여긴.. 이름들이 다 어렵네요 ㅠㅠ
브리오슈라는 말이 달콤한 프랑스빵???
찾아봐도 뭔 말인지 ㅠㅠ
브라운 아이는
브라운치즈+ 바닐라 아이스크림 + 달달한식빵? = ♥
맛있는 거 단짠의 집합체!
식빵이 너무 부드러워서 포크로도 잘리더라구요
핥아먹을 뻔...ㅋㅋ
브리 브륄레는 말 그대로 브리치즈에 브륄레?ㅋㅋ
브리치즈 안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그다지 안 맞을것 같았어요 ㅎㅎ
밑에 있는 그래놀라가 너무 맛있어서 다 퍼먹었네요 
 
개인적인 입맛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